2. 용서와 회개

 

고후 10:4-5 “우리의 싸우는 병기는 육체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 앞에서 견고한 진을 파하는 강력이라”

용서 forgiveness모든 용서의 근원은 예수님이십니다. 갈보리에서 이루신 주님으로 인하여 우리는 값없이 용서함을 받습니다. 이것은 그리스도인이 가질 수 있는 거룩한 무기입니다. 무기라고 표현된 것은 실제로 우리의 삶 속에 싸hurt_people_hurt people움이 있기 때문입니다. 이 용서함에 대한 믿음이 우리와 하나님과의 사이를 회복시키고 원래 하나님께서 의도하셨던 관계를 우리의 삶속에서 시작하게 되는 것이 이 용서함을 받아들이는 데서 부터 시작이 됩니다. 마 6:12 ” 우리가 우리에게 죄지은 자를 사하여 준것 같이 우리의 죄를 사하여 주옵시고”

용서1

번역물을 읽어 보면 죄라는 단어를 두가지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Sin (죄악) 과 Debt (빚) .

죄라는 것은 결국 하나님의 디자인과 질서에 대한 반항이요 대적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직 하나님만이 죄를 용서하실 수 있습니다. 그래서 하나님 스스로 (예수님) 이 죄에대한 값을 치르신 것입니다.  그래서 주님께서 당신을 위하여 스스로 죄값을 치르시고 용서가 이루어진 것을 믿음으로 받아 들이게 된다면 우리의 삶 안에 진정한 치유와 놀라운 기쁨이 이루어지게 됩니다.  그러면서 이 용서함을 받아들일 때에 영적인 변화가 이루어지게 됩니다.

용서 2

Comments are closed